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6. (금)

경제/기업

농협銀, "앱·인증서 없이 QR코드로 은행업무"…디지털 서비스 다각화

'NH모바일브랜치' 상품 가입 이벤트 내달 30일까지 진행

'마이데이터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내달 23일까지 실시

 

NH농협은행이 QR 하나로 금융서비스를 가입할 수 있는 NH모바일브랜치, 마이데이터 서비스 등 금융의 디지털화에 대응한 서비스 다각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NH농협은행은 내달 30일까지 NH모바일브랜치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어서와~ NH모바일브랜치는 처음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NH모바일브랜치는 앱 또는 인증서 없이 QR코드 접속 등으로 간편하게 금융상품 가입, 신용카드 신청, 외화 환전 등 은행 업무가 가능한 웹 기반 플랫폼이다.

 

이번 이벤트는 NH모바일브랜치에서 NH직장인월복리적금, 올원5늘도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NH페이모아통장, NH주거래우대통장, 매직트리통장 중 1개 이상 상품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800명을 추첨해 한우 등심세트 3개월 정기구독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농협은행 공식 SNS 채널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해시태그(#NH모바일브랜치, #농축산물정기구독권, #부모님선물)와 함께 본인의 SNS에 공유, ‘참여 완료’라는 댓글을 남긴 고객 중 50명에게는 NH포인트 1만원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 오는 8월 오픈 예정인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위한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NH마이데이터 서비스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공모 이벤트는 내달 23일까지 실시하며, 농협 인터넷뱅킹·NH스마트뱅킹·올원뱅크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공모된 아이디어는 실현 가능성, 창의성, 혁신성 등을 고려해 심사하며, 오는 7월 수상작 및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NH농협은행은 농협 성남유통센터에서 최근 생산량 증가에 따른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는 양파 농가를 위한 소비촉진 후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지준섭 NH농협은행 공공금융부문 부행장은 “양파 소비촉진 특별 할인판매를 진행하는 농협경제지주에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와 공동으로 3천만원을 후원했다”며 “전국 주요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19일까지 진행되는 할인판매를 통해 양파 농가들이 조금이나마 도움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