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7. (토)

세정가현장

중부세무서, 55회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 등 11명 표창

중부세무서(서장 박성학)는 지난 3일 제55회 납세자의 날을 맞이해 대강당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코로나19로 규모를 최소화한 이날 행사는 모범납세자 등 약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표창장 전수식 위주로 간소하게 진행됐다.

 

중부세무서는 1일 명예세무서장으로 이상범 나이스페이퍼(유) 대표이사를 위촉했으며, 모범납세자 및 세정협조자 11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해 성실납세에 감사한다는 뜻을 전했다.

 

모범납세자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은 영평엔지니어링(주)(대표이사·성민정), (주)아시아경제(대표이사·이의철)가 받았다.

 

이어 국세청장 표창은 오일관광(주)(대표이사·이준창), 김우신성형외과(원장·김우신), 에스더블유 컴퍼니(대표·정윤규)에게 수여했다.

 

(주)신세계디에프(대표이사·손영식)는 서울지방국세청장 표창을, (주)에이블엔코(대표이사·홍두환)·(주)우컴퍼니(대표이사·현석호)·(주)동방플라스틱(대표이사·우상용)은 세무서장 표창을 각각 받았다.

 

세정협조자로는 김대영 (주)매일경제신문사 경제부장이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을, 이수연 세무회계 수 대표세무사가 세무서장 표창을 받았다.

 

명예서장으로 위촉된 이상범 나이스페이퍼(유) 대표이사는 이날 하루간 각 과를 순시하고 결재를 하는 등 일선 세정현장을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