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12.26. (목)

주류

골든블루, '골든블루 쿼츠' 스마트오더 판매 시작


골든블루는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새.파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의 스마트오더 판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최근 2030 세대를 중심으로 하이볼 등 위스키를 음용하는 방식이 다양화되고 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며 소비층 역시 젊은 세대로 확대되고 있다. 골든블루는 시장 변화에 주목해 지난 10월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골든블루 쿼츠'를 선보였다.

 

또한 소비자들의 제품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스마트오더로 판매채널을 확대했다. 주요 편의점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오더는 소비자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미리 주문하고 가까운 매장에서 편리하게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한편 '골든블루 쿼츠'는 위스키 골든블루의 제조 노하우와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춘 독자적인 레시피를 통해 탄생했다. 스코틀랜드산 고품질의 위스키 원액을 사용했으며 36.5도의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과일 향, 카라멜의 달콤함, 견과류의 고소함이 절묘한 조화를 이뤄 다른 위스키에서 경험하지 못한 차별화된 향미를 제공한다.
 
골든블루는 젊은 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배우 장기용을 골든블루 쿼츠 브랜드 모델로 기용했으며, SNS 프로모션, 한정판 패키지 출시 등 온·오프라인을 통한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제품 인지도 제고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골든블루 쿼츠는 2030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개발된 제품인 만큼 젊은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스마트오더 판매를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더욱 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골든블루 쿼츠를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