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7. (토)

세정가현장

서인천세무서,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진영 국무총리표창

 

서인천세무서(서장·정연주)는 지난 4일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와 세정협조에 기여한 유공자들을 초청해 기념식을 개최했다.

 

서인천서는 이날 기념식에서 성실납세자로 선정된 ㈜진영 심영수 대표에게 국무총리 표창을 수여했으며, 한미반도체㈜(대표·곽동신)와 에스에스오트론㈜(대표·신계철) 등은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국세청장 표장은 ㈜그린리소스(대표·이종수), 유진티에스(대표·조기덕), ㈜태웅정밀(대표·정일석) 등이, 지방국세청장 표창은 제이에스티(대표·이한종), ㈜티제이엘(대표·임재인), 선우산업(대표·한성주) 등이 수상했으며, 세무서장 표장은 이레테크(대표·박성관), ㈜신화산업(대표·이재연), ㈜하인스(대표·박근영) 등이 각각 수상했다.

 

사회공헌납세자로 선정된 박영규씨와 김경선씨는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세정협조자로 선정된 세무법인 더이롬 이선재 세무사와 세무법인 우솔 강명길 세무사 등은 지방국세청장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한편, 올해 일일명예세무서장은 기주산업㈜ 김기택 대표가, 명예납세자보호담당관은 프라임세무회계 김수희 세무사가 위촉됐다.

 

일일명예세무서장에 위촉된 김기택 대표는 국가공동체를 위해 자발적으로 성실히 세금을 신고한 수상자들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공평하게 부과되는 조세제도 아래 세금을 통해 만들어진 국가 재정을 제대로 사용할 수 있는 기반과 문화를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연주 서인천세무서장 또한 “앞으로도 관내 납세자분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이에 맞는 세정지원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 성실히 납세한 수상자들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는 나은병원 하헌영 원장과 ㈜코릴 오현규 대표, 거승철강(주) 김성복 대표, 대림글로벌(주) 서동만 대표, 서인천세무사회 김한수 회장, 최영두 부회장 등이 참석해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