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30. (화)

세정가현장

북대전세무서, 모범납세자와 격의없는 '소통 간담회'

제58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

모범납세자 5명, 세정협조자 1명, 사회공헌납세자 1명 표창

정성훈 서장 "성실납세자 존경받는 납세문화 조성 노력"

 

 

북대전세무서(서장·정성훈)는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지난 4일 대강당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일일명예세무서장에 의료법인 비에스의료재단 브레인 요양병원 이선희 이사장, 일일명예민원봉사실장에 리더스세무법인 박완수 대표세무사를 각각 위촉했다. 이들은 납세자의 날을 기념해 국세행정 업무를 현장 체험하고 이해도를 제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북대전세무서는 또한 세금을 성실히 납부하고 국가재정에 크게 기여한 모범납세자 5명과 세정협조자 1명, 사회공헌납세자 1명을 표창하며 그간 성실납세와 세정발전에 힘써온 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기념식 후 이선희 일일명예세무서장과 박완수 일일명예민원봉사실장은 집무를 체험하고 각과를 돌며 직원과의 만남을 가졌다

 

또 민원봉사실에서는 33번째와 58번째로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성실납세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꽃다발, 기념품을 전달하는 등 이벤트를 실시했다.

 

정성훈 서장은 기념행사에서 “어려운 경제여건에서도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한 납세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국세행정을 통해 성실납세자가 존경받을 수 있는 납세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 후 2층 대회의실에서 수상자들과 함께 간담회를 하며 국세행정 발전을 위한 격의 없는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