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08. (수)

주류

골든블루, 타이완 위스키 '카발란' 롯데백 인천점 입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의 롯데백화점 인천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 시즌을 맞아 소비층 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골든블루는 백화점 식품관 내 위치한 주류매장에 설치된 ‘카발란’ 단독 매대에서 이달 7일부터 24일까지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평일에는 페어링된 큐브 치즈와 함께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을 시음할 수 있다. 주말에는 오후 2시부터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카발란 라인업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와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외에도 SNS 이벤트 진행을 통해 ‘카발란’이 가진 차별화된 특장점을 소개하며 소비층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선물하기 좋은 카발란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 접점 행사를 진행해 ‘카발란’의 인지도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카발란은 2017년부터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독점 수입·유통하고 있는 제품으로 ‘아열대 지방은 위스키 생산이 어렵다’는 편견을 깨고 탄생한 타이완 대표 싱글몰트 위스키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