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17. (금)

[新刊]택스홈앤아웃, ‘상속·증여 만점세무’ 출간

김성일 대표 “값진 유산, 아름다운 상속·증여로 행복한 삶 영위해야”

상속·증여의 준비부터 세무조사까지 전 과정을 망라한 필독서 ‘상속·증여 만점세무’가 출간됐다.

 

상속세와 증여세법의 규정들은 복잡한 현실에서 이뤄지는 경제활동과 민법, 상법 등을 반영하고 있어 매우 복잡할 뿐만 아니라, 해마다 세법과 규정들이 바뀌고 있어 일반인들이 이해하기는 쉽지않다.

 

세무법인 택스홈앤아웃이 출간한 ‘상속·증여 만점세무’는 기존에 출간된 상속·증여관련 책들과는 확연이 다르게 구성돼 있다.

 

우선, 관련세법을 지루하게 나열하기 보다는 Q&A 형식을 통해 해당 분야에서 독자들이 실제로 궁금해 하는 사항을 보다 쉽게 찾아보고 이해할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실제 사례를 충분히 제공함으로써 이해도를 높였다.

 

김성일 택스홈앤아웃 대표는 “세법개정으로 세율인하가 될 때까지는 상속과 증여를 받는 입장에서도 아무런 노력의 대가없이 부모로부터 불로소득을 이전받을 것이 아니라, 합리적인 절세방법에 따라 적법한 세금을 납부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떳떳하게 사는 방법을 택하는 것이 부모들의 값진 유산으로 존경받는 삶을 사는 것”이라며 “이 책을 통해 아름다운 상속·증여의 방법을 터득해 행복한 삶을 영위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세무법인 택스홈앤아웃은 재산세제 컨설팅, 병의원, 법인세 분야를 특화한 전문 세무법인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최적의 절세방안을 제공하고 있으며 재산세제 관리의 선두법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국내 최대 병의원 세무법인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세무분야 베스트셀러 ‘병의원 만점세무’를 2010년 출간한데 이어, 올해 ‘상속·증여 만점세무’를 비롯 각 사업부의 전문적인 연구내용을 수록한 ‘만점세무’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출간할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