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5. (목)

경제/기업

하이트진로, 신입사원 채용…"주류시장 성장동력 마련"

하이트진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얼어붙은 채용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제2의 도약을 위한 성장동력 마련을 위해 신규인력을 보강했다.

 

하이트진로는 2021년 대졸 공채의 높은 경쟁을 뚫고 입사한 올해 신입사원들이 현업에 배치됐다고 19일 밝혔다.

 

 

신입사원들은 최종 17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한 인재들로, 국내외 영업은 물론 마케팅, 생산, 연구소 등 전 부문에 걸쳐 선발됐다.

 

하이트진로 신입사원들은 최종합격 후 지난달 29일부터 일주일간 회사와 주류시장에 대한 입문교육을 진행했다.

 

지난 5일부터 일주일간은 영업직은 생산 업무를, 생산 및 관리직은 영업 현장을 교차 체험했다. 이는 영업과 생산 현장을 이해하는 차원에서 마련됐으며, 앞으로는 배치된 부서에서 실무교육을 받을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급변하는 시장 트렌드에 유연하게 대응, 시장 변화를 선도적으로 이끌어가는 등 경쟁력을 더욱 키워나갈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국내 주류시장 선두기업으로서 또 다른 100년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인재를 채용·육성해 미래를 준비하고자 한다”며 “젊은 인재들을 통해 치열한 국내 주류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기업 경쟁력으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